주요 메뉴 알아보기
메뉴 패널(플로팅 메뉴)
자주 묻는 질문, 이벤트, 공지사항, 설정 메뉴를 플로팅 메뉴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은 NUGU 홈페이지 (www.nugu.co.kr)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메뉴를 통해 해결되지 않는 궁금증은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설정
사용자 설정, 디바이스 설정, 앱 설정을 위한 메뉴입니다.
사용자 설정 메뉴를 통해 멜론, FLO, 스마트홈 서비스의 계정 연동 및 주소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설정 메뉴는 스피커 기종 및 앱(TMAP, B tv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한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설정 메뉴를 통해 NUGU 디바이스를 추가하거나, 연결된 디바이스의 설정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날씨 서비스 안내 위치, 호출어, 효과음 등)


디바이스 설정을 위해서는 NUGU 스피커 등이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NUGU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는 ‘자주 묻는 질문 > NUGU 연결’ 항목을 참고해 주세요. 또는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앱 설정 메뉴를 통해 앱의 버전, 이용 약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 PUSH 수신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의 ‘1:1 문의하기’를 통해 NUGU 이용 중 발생하는 궁금한 내용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뉴얼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NUGU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