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및 교환·환불 안내

유상 서비스(고객의 비용 부담)에 대한 책임

보증 기간이 경과하면 유상 수리에 해당됩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하지 않았어도 아래의 경우는 유상 수리에 해당됩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셔야하므로 반드시 사용 설명서를 읽고 이에 근거하여 서비스를 요청해 주십시오.(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별도의 기준에 준합니다.)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제품의 불량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에 이물질이 투입되거나 흡입되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이 떨어지거나 충격이 가해져서 제품이 파손되거나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이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여 제품이 파손되거나 부속품이 분실된 경우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이 손상되거나 변형된 경우

사용 설명서 상의‘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기타제품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 또는 고객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그 밖의 경우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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