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A/S 안내
사용 중 제품에 고장이 발생 시, 고객센터(1670-011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무상 수리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수리 비용에 택배비가 포함됩니다.
제품 보증기간 : 본체 1년, 내장 배터리 1년 (본체와 내장 배터리를 제외한 다른 구성품은 보증하지 않음) 영업용의 경우에는 보증 기간의 1/2을 적용합니다.
자세한 A/S 안내는 고객 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무상 수리 기간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A/S는 유상 수리에 해당합니다.
교환/환불 안내
교환
제품의 성능 및 기능상의 문제가 있을 시 구입 후 14일 이내에는 구입처에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15일 이후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을 제조사로 송부하여, 제조사가 제품의 증상과 상태를 확인하여 교환 또는 A/S 처리를 진행합니다.
환불
구입 후 14일 이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입처에 문의)
제품 박스 봉인이 훼손 된 경우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 박스 봉인이 훼손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객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 박스의 훼손이 있는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 합니다.
환불에 따른 제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 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자세한 사용법 안내 및 A/S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0110